본문 바로가기

니나일상

광교 앨리웨이 - 아보카도 마켓

동물과 사람, 자연이 함께하는 아보카도마켓

아보카도 마켓은 수익의 1% 이상을 유기견을 위한 복지 활동에 기부하는 마켓입니다, 2019년 두번째로 열리는 아보카도마켓, 올해는 광교 앨리웨이에서 2일간 열렸어요.

 


아보카도마켓

일시 10월 18일(금) - 19일(토) 11:00-17:00

장소 앨리웨이 광교 헬로 그라운드 + 잔디광장


번째 아보카도마켓에 평소에 눈여겨보던 브랜드들이 많이 참여해서 구경 다녀왔는데. 아쉽지만 너무 멀어서 니나는 데리고 오지 못했습니다 ㅠㅠ.

 

저는 18일 금요일에 방문했어요.  따뜻하고 맑은 날씨여서인지 이른시간부터 구경온 손님들 + 강아지손님들이 많이 왔었는데, 공간이 꽤 넉넉해서 여유로운느낌이에요.

 

아보카도마켓은 배우 윤승아씨와 우프바이베럴즈, 땡큐스튜디오에서 공동주최한 행사에요, 윤승아씨가 잔디밭에서 이번 행사에 대해 소개해주셨어요! (너무 예쁘구 사랑스럽구여...)

윤승아님 부스에서 소장품을 판매하고있어요! 남편분이 있었는데 손님들과 사진을 찍어주고 계셨어요.. 

 

광장 잔디밭에서는 강아지 마사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는데요. 이 행사는 수의사 신사경님이 진행하셨는데, 반려동물의 건강과 마사지에대해서 설명해주셨어요. 니나는 없었지만 유익한시간이었어요. 강연이 끝난후에는 부스에서 따로 상담을 할 수 있었습니다.

마사지체험중인 강아지들 너무 사랑스러웠어요.

 

반려동물 용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에서 참여했어요. 귀여운 브랜드와 제품이 너무 많아요!

 스몰스터프에서 만난 복실한 푸들 우구오구..

 

아보카도마켓을 주최한 우프바이배럴즈는, 평소에 니나 옷을 많이 사는 브랜드여서 반가웠어요. 이번마켓에서 할인과 1+1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럴즈 제품을 할인하고있어요! 심지어 신제품도 30% 할인중입니다.

행사기회를 놓칠수없어서, 1+1 행사중인 베지믹스와 균일가 행사중인 링클 크롭탑 민트색상을 구매했어요!

심사숙고해서 고른 민트크롭탑 - 10,000원 / 연어와 치킨 베지믹스 1+1 - 6,500원에 구매했어요!

온라인몰 회원에게는 간식을 주십니다. 예이- 관절이 안좋은 니나를 위해 조인트케어 받았어요!

 

아보카도마켓 공식 인스타그램계정에서 리그램이벤트 중이라 이렇게 선물도 받았어요! 너무 행복! 선착순 100명에게 드린다고하니, 19일에 방문하신다면 리그램하시고 받아보세요!

귀여운 아보카도 에코백이 들어있었습니다. 이건 앞으로 니나의 산책 가방으로 사용해야겠어요.

 

+ 아보카도마켓에서 판매된 판매금액의 일부는 유기동물 친구들에게 기부된다고 합니다. 많이 놀러오세요!

 

광교 앨리웨이 제2회 아보카도 마켓, 두 번째 아보카도마켓, 헬로그라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