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나일상

남양주 애견 동반 식당 - 아웃도어 키친

강아지랑 야외에서 바비큐!


 

지난 주말 남양주 도그맥스에서 강아지친구들과 신나게 뛰어놀고, 배가 고파질 때쯤 근처 식당 아웃도어 키친 한강 본점을 다녀왔어요! 남양주 아웃도어키친은 한강 바로앞에있어서, 한강쪽에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바로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서 편했어요

 

아웃도어키친 한강 본점은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 식당인데, 야외에 강아지와 함께 식사할 있는 자리를 따로 마련해두었어요. 강아지를 데려오지 않는 손님을 위해 주의사항을  지켜주세요.

 

자리에 앉으면 기본세팅을 해주시는데, 기본 반찬은 셀프바에서 마음껏 추가할수있어요. 바비큐 메뉴가 다양한데, 캠프에 온것같은 느낌을주는 캠프밥이나, 라면메뉴도 있어요. 이번에는 세트 A와 바지락 된장찌개를 먹었어요! 초벌구이 돼지고기와 새우 두마리, 잔슨빌 소시지였어요! 유명한 잔슨빌소시지를 처음 먹어봣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가을이 왔지만, 아직은 선선한 날씨 덕에 야외에서 편하게 식사할 있었어요. 한강이 보이는 야외에서 숱불에 고기 구워 먹으니 캠핑 같은 느낌이 들어요. 분위기 최고!

 언니 오빠 먹는거 알지만, 눈을 뗄수없는 니나..

 

언니오빠야가 밥을 먹는동안 강아지 니나는 예쁘게 기다려줫어요. 애견동반좌석이 따로있다보니 좌석마다 강아지가 한마리이상 앉아있었는데, 니나가 짖으면 옆자리 친구강아지들도 짖어서 조마조마..했습니다ㅠㅠ

 언니 오빠 밥먹을동안 기다려주는 니나. 고마워 내새끼 우구우구.

 

아웃도어 키친 옆으로는 함께 운영하는 강노을 카페가 있어요. 카페에서는 모닥불에 고구마를 굽는다고 하네요! 한강을 바라보는 좌석이 있어서, 낮에 온다면 여기에서 커피 마셔도 좋을 같아요. 밤이 되니 쌀쌀해져 커피는 못마시구 니나강아지 도시락 먹이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이날은 니나와 애견운동장 도그맥스 다녀오는 길에 남양주 아웃도어 키친 들렀는데, 차로 20 거리라서 강아지 데리고 운동장 갔다가 오기 딱이었어요. 강아지와 야외에서 바비큐 즐기러 방문해보세요 (*•̀ᴗ•́*)و ̑̑ .

 

 


아웃도어키친 OUT DOOR KITCHEN

 

· 031 576 5492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68

· 애견동반식당

· 주차가능


 

남양주는 강아지 데리고 놀러가기 좋은 카페, 강아지와 함께 놀러갈 수 있는 식당이 정말 많아요. 특히 주말이되면 강아지가족분들이 남양주로 많이 놀러 오시는것 같은데요, 강아지 니나도 요즘 한달에 한번쯤은 남양주에 놀러가는것 같아요. 앞으로도 블로그에 남양주 애견동반 카페, 식당 포스팅을 자주 올려볼게요!

강아지와 함께 서울근교에서 주말을 보낼곳을 찾고 계신다면, 다른글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