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나일상

남양주 강아지 운동장, 애견카페 - 도그맥스

넓은 운동장에서 신나게 노즈워크!



이미 너무 유명한 강아지 천국 도그맥스. 

도그맥스는 남양주에 있는 애견 운동장, 애견카페인데요. 넓은 잔디밭에서 소형견 친구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여름엔 애견 수영장도 운영하고 있습니다강아지가 마음껏 뛰어놀게 할 수 있으니보호자에게도 천국 같아요

이렇게 넓은 운동장이 3개나 있어요! 반려견 모임도 여기에서 많이 하고있어요.

 

도그맥스는 입장료가 있어요.


사람친구 1 8,000

강아지친구 1 8,000

+목욕요금 5,000(목욕용품도 판매하고 있어요)

10kg 이상은 입장불가




아쉽지만 강아지가 없는 경우나, 10
킬로가 넘는 강아지는 입장할 없어요 _ 소형견 위주로 운영되는 운동장입니다. 생리중인강아지, 사나운 강아지나 입질이 있는 강아지 입장 제한될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해 주세요!

다음엔 꼭 여기에 라면 끓여 먹어야지...

도그맥스에서는 사람친구들과 강아지 식사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요! 메뉴가 꽤 다양한인데 입장료가 있어서인제 저렴한편이에요. 그리고 무려 외부 음식 반입 가능이라서도시락을 싸가도 되고 배달음식도 가능해요! 대신 남은음식과 쓰레기는 꼭 다시 가져가 주세요!

다른 애견운동장보다 도그맥스를 많이 찾아오는 이유는이렇게 넓은 운동장이 모두 천연 잔디로 덮여있어요! 강아지들이 잔디밭에서 함께 뛰어노는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이 평온해져요! 도그맥스는 벌써 4-5번쯤 방문했는데, 올때마다 보호자님들과 강아지들이 다 좋았어서, 안심하고 뛰어놀게 하고 있어요.

친구들이 어색했던 니나도(왜 갈때마다 어색한거야。•́︿•̀。...)  1시간쯤 지나니 잔디 냄새도 킁킁 맡아보고, 친구들 냄새도 맡아보며 놀았어요. 하루종일 노즈워킹!

 킁킁킁 안부확인중. 친구야 안녕?


엄마가 만들어준 니나 간식도시락을 챙겨갔는데간식 도시락  때마다 어디선가 강아지들이 너도나도 달라며 달려들었어요.

엄마가 챙겨준 니나 도시락, 브로콜리+당근+황태

니나 강아지 놀러갔는데 왜 언니가 힘든건지.. 잔디밭에 풀석 앉아서 놀았어요..

이 잔디밭.. 강아지친구들 쉬야밭... 오늘 바지 세탁소행... 

쉬야 잔디밭에 풀석...그래도 오빠야가 사진을 예쁘게 찍어줬다.

 

우리 니나 신나게 뛰어놀았으니, 집에 가자마자 기절하겠지? 하고 돌아갔는데 언니가 먼저 기절했어요. 


강아지천국 도그맥스,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많이 놀러 오세요 (*•̀ᴗ•́*)و ̑̑ 

 


도그맥스 DOGMAX

 

· 031 521 5311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석실로율석길 108-13

· 애견운동장, 애견카페

· 주차가능 (주차공간 아주 넓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