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나일상

하남 애견동반카페 - 카페 웨더

마치 스튜디오같은 하남카페


하남 베이커리카페, 애견동반카페, 하남카페 - 카페 웨더 cafe weather

추석날 강아지와 함께 갈만한 곳을 찾던  우연히 발견한 카페 웨더테라스와 루프탑 분위기가 마치 스튜디오 같아요마음껏 사진 찍으라고 만든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⁰⁰)

하남 스타필드 근처라 스타필드 갔다가 들려도 좋을 것 같아요. 강아지를 데려가신다면, 1 야외와 2층을 이용할 있고, 2 실내 이용  강아지용 쿠션을 이용해야 한다고 안내하고 있어요.

 출처 - 카페웨더

원목과 라탄가구가 너무 따듯한느낌이에요. 라탄때문인지 약간 동남아 휴양지 분위기 같기도 했어요. 1층에는 샵을 함께 운영중인데, 인테리어소품이나 그릇, 심지어 수입 식료품까지 판매하고있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분위기 보고  카페에베이커리 종류도 이렇게 다양했어요! 예쁘고 맛있어 보여서 여러 가지 먹고 싶었지만후식으로 케이크 하나를 주문했어요다양한 베이커리에 비해음료 메뉴는  있을 것만 있는 느낌이에요화이트슈 페너가 대표 메뉴인 같아 화이트슈 페너를 주문했어요.

 하남에 이런 베이커리가 있었다니! 식사를 여기서 했어야했어!

 별표달린 메뉴는 시그니처메뉴였어요! 요즘 아인슈페너에 빠져서 화이트슈페너를 주문해봤어요.

 

2 올라가는 계단까지 사진 찍을 소스가 가득했어요인스타그래머를 노리고 만든 건가싶을 정도로 포토존이 다양하고 소품하나하나 예뻐요. 여러가지 거울이있는데, 이건분명 이렇게 쓰라고 여기에있는것같아서 셀카를 찍어봤어요.

 니나랑 셀카남기기

 

2 올라가자마자 또 포토존이 있어요!  욕조가 약간 뜬금없지만 사진찍기에는 너무예쁘네요.

 포토존 풍년에 열일하는 모델 니나

 

 추석이라 손님이없던 2층 루프탑. 평소에는 주말에 손님이 많은편이라 복작복작 하다고 하네요.

 

베이커리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민 끝에 고른 딸기 케이크는 정말 맛있었어요하루 전 미리 주문하면 홀케익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언니들 커피마실동안 기다려주는 니나 고마워 ღ˘⌣˘ღ

 

아인슈페너는 언제나 옳습니다.

 

+카페웨더는 연중무휴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추석당일에도 갈만한 카페를 찾다가 이런 분위기좋은 카페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요즘 하남스타필드주변으로 강아지동반가능한 식당, 카페들이 많이생기는데 아마도 스타필드가 애견동반으로 운영을 하면서 많은 강아지보호자 손님 수요가 많아지니 자연스레 생긴것같아요! 덕분에 니나랑 갈만한 곳이 많아져서 좋네요!

앞으로 하남 - 남양주 애견동반가능한 핫플레이스 소개글을 자주올려볼게요.

 


카페웨더

· 070 7792 6186

·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 228-8

· 강아지 동반가능 (1층야외, 2층 야외와 실내)

· 주차가능 (2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