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나일상

남양주 애견동반카페 - 카페요새

잘먹고 잘쉬는 그림같은 치유의 시간


 

남양주 애견동반카페, 팔당 애견동반카페, 팔당카페, 서울근교 남양주카페 - 카페요새 yose

 

카페 요새는 팔당대교 건너 남양주 한강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있는 카페입니다. 커피와 디저트, 그리고 식사 메뉴도 있어요.넓은 주차공간과 주차직원분이 계셔서 팔당댐 드라이브하고 들르기 좋은 카페에요! 예쁜 인테리어와 식물원같은 테라스로 SNS에서 사진찍기 좋은 카페로 유명해요.

다른 유명한 카페도 많이 가봤지만, 카페요새는 정말 손에 꼽게 예쁜것같아요. 아무렇게나 찍어도 감성컷 나오는 인테리어에 멋진 한강뷰를 즐길수있는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있어서, 아직 안 가보셨다면 아주 강력하게 추천해요!

카페요새는 수제버거와 브런치로도 유명한데, 이날은 식사후에 방문해서 엄마는 아메리카노, 저는 초코프라페를 마셧어요. 예쁜 한강뷰 덕인지 커피맛도 훌륭했어요! (분위기가 다했다.)

 

카페 요새는 실내좌석도 있지만 강아지는 입장할 수가 없어요. 강아지 동반이 되는 곳은 테라스입니다. 따로 애견동반카페라고 홍보하고있지는 않지만, 야외테라스에서 강아지와 함께 식사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그래서인지 니나말고도 강아지 친구들이 많이있었어요. 이렇게 한강을 바라보면서 강아지와함께 브런치를 즐기실 수 있어요!

테라스에는 식물을 가득 키우고있어서 마치 식물원에 온것 같아요

 테라스에 이렇게 여러가지 화분이 가득했어요. 판매하는건가 싶을정도로 화분이 많이있어요.

 

한강이 바로 보이는 테라스 좌석은 노을 보기에도 좋을 같아요이번에는  시간에 다녀왔는데햇볕이 정말 정말 뜨거웠어요. 햇빛가림막이 있지만 피할수없는 햇볕 。•́︿•̀。.. 강아지 니나는 예쁜옷 입혀서 데려갔다가 더울까봐 훌러덩 벗겨 주었어요.

 니나가 옆자리에선 뭘먹는지 궁금했나봐요.

뜨거운 햇볕에 눈이부신 니나. 우구오구,

흐릿하게 나왔지만 멀리서 주문하는 언니를 바라보는니나. 벤치에 두손얹어두고 해맑게 언니바라보는 내새끼 너무 사랑스럽고요...

 

 


카페 요새 yose

· 031 576 3889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38

· 강아지동반가능 (테라스)

· 주차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