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나리뷰

강아지 생일 케이크, 강아지케익 - 오마이리틀베이비

세번의 생일파티, 케이크는 오마이리틀베이비

3 강아지 니나 해가 지날 때마다 벌써 이만큼 컸나 싶기도 하고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이 아쉽기도 합니다. 니나 생일이 오면니나와 함께한 시간을 감사하고 축하하며 생일파티를 해왔는데, 강아지가 생일이 뭔지  아니지만ᄒᄒᄒ 언니가 축하해주고 싶은 마음에 니나 생일에는 맛있는 간식을 잔뜩 먹고 친구 강아지 조이와 신나게 뛰어놀았어요.

 

생일파티에 빠질  없는  역시 생일 케이크먹는  최고인 니나에게 1년에 한번 있는 생일에 가장 맛있는 케이크를 선물해주고 싶은  언니 마음 번째 생일에 준비했던 오마이 리틀베이비의 케이크를 니나가 새처럼 쪼아먹는 모습을 보고이후 매년 오마이 리틀베이비에서 강아지 케이크를 주문하고 있어요.

 

출처 - 오마이리틀베이비 홈페이지

오마이 리틀베이비는 반려견 케이크 전문샵이에요서울 마포구에 있는 쇼룸에서 직접 픽업할 수도 있고택배 배송으로도 강아지 케이크를 받을 있어요주문 제작으로 최소 5 전에 주문해야 원하는 날짜에 케이크를 받을 있어요

 

니나의 1살 생일파티

출처 - 오마이리틀베이비 홈페이지 / 멜팅케이크

집에서 친구들을 초대했던 1 생일파티처음으로 차려보는 니나 생일상에 오마이 리틀베이비에서 주문한 멜팅 케이크에 직접 가랜드도 만들고 토퍼도 직접 만들어서 올렸어요.

 

처음 케이크를 주문했는데 니나와 친구들이 허겁지겁 먹는 모습에 ! 정말 맛있구나! 싶었어요. 이후에 매년 같은 곳에서 케이크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니나의 2살 생일파티

출처 - 오마이리틀베이비 홈페이지 / 레인보우케이크

2살생일에도 집에서 친구들을 초대해서 파티했어요. 레인보우케이크를 주문하고 플라잉타이거에서 구매한 콘패티를 뿌리며 사진찍었는데, 우리 멍멍이들은 콘패티가 신기한지 입으로 잡으려..?했어요. 이날도 역시 순식간에 케이크를 쪼아먹었어요.

 

콘패티를 입으로 잡아보려는 니나와 카메라 응시하는 조이

 

니나의 3살 생일파티

출처 - 오마이리틀베이비 홈페이지 / 레터링케이크 핑크

3 생일파티에는 뭔가 특별했으면 하는 마음에 레터링 케이크를 주문해봤어요레터링 케이크는 배송  파손될까  직접 마포구까지 픽업을 다녀왔는데, 매장이 너무 사랑스러웠어요. 급하게 다녀오느라 사진으로  남겨서 아쉽네요.

 

얘들아 어디봐...?

3 생일에는 양주의 헤세의 정원에서 야외 생일파티를 했어요사진 찍는 동안 중간중간 크림을 핥아먹던 니나이날도 많이 먹고, 신나게 뛰어놀았습니다.

 

앞으로도 매년 니나의 생일을 챙겨주고 싶은데이제는 전통처럼 오마이 리틀베이비에서 케이크를 주문하게  같아요. 강아지 케이크어떤 곳에서 주문할까 고민하고 계신다면 오마이 리틀베이비의 케이크를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