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나리뷰

강아지 전문 스튜디오, 애견 스튜디오 - 땡큐 스튜디오

전문 스튜디오에서 프로 모델같았던 니나!

평소에도 니나 사진을 잔뜩 찍어주지만 번쯤은 전문 스튜디오에서 한껏 세팅하고 니나 사진을 남겨주고 싶었어요개인적으로 동물 촬영 전문 스튜디오  최고라고 생각하는 땡큐스튜디오에서 니나의 스튜디오 촬영을 도전해보았습니다.

 

땡큐 스튜디오는 이벤트  1 방문했었는데, 이때 스타 강아지 페퍼와도 나란히 서서 사진을 찍었어요행사 날엔 증명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에 참여해서 간단하게 촬영 경험?  해봤는데이때 스튜디오 직원분들의 능수능란한 모습에 놀랐어요! 역시 프로페셔널해!

카메라가 어색한 퍼피시절 니나
보더콜리 페퍼를 만났어요!
증명사진이벤트로 퍼피니나의 사진을 남겼어요.

 

이후에 니나가 성견이 되었을때 땡큐 스튜디오 블로그를 통해 촬영 예약을 했는데, 패키지 종류가 여러 가지 있었어요MINI 패키지로 1가지 컨셉으로로 6장의 완성본과 4장의 프린트 사진휴대폰 케이스를 주는 패키지 선택했어요.

땡큐 스튜디오에서는 화관을  강아지 컨셉으로 많이들 찍어서강아지 화관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화관은 프리저브드플라워로, 영구적으로 보관할 수 있어요.

 

촬영 당일스튜디오에 가보니 예약한 시간에는 다른 손님 없이 단독으로 사용할 있도록 해두었어요낯가림이 심한 강아지를 위해 강아지들도 위층으로 잠시 올려두셨어요!

촬영하는 모습은 스튜디오 정책상 촬영할 없고사진촬영은 직원 3분과 보호자가 함께 진행했어요. 강아지에게 스튜디오 촬영이 스트레스가  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미리 장난감과 간식을 준비해두시고 요리조리 강아지와 노는  장난치며 후다닥  정도의 사진을 찍어주셨어요. 촬영한 수많은 사진  최종 리터치와, 출력할 사진을 선택하면 최종이 나오는 일정을 안내해주시고 이후에 메일과 택배로 전달받을 있어요.

수많은 사진중 선택한 6컷


촬영에 아주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 니나예쁜 사진을 건졌어요. 대대손손 보관할 예정입니다.





강아지의 예쁜 모습을 전문 스튜디오에서 남기고 싶으시다면땡큐 스튜디오를 추천할게요!

 


땡큐스튜디오 THANK YOU STUDIO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37 23

· 02 547 1013

· 강아지 스튜디오



+ 애견동반카페 겟썸커피

촬영 후에 수고한 니나와 카페에 가서 간식타임을 즐겼어요. 여기는 신사동 가로수길의 겟썸 커피. 커피맛으로도 유명한 카페인데, 강아지 동반이 되는 애견동반카페입니다!


 

 

겟썸커피 가로수길 Get some coffee Shinsa store

 

· 서울 강남구 논현로159 46-6

· 070-4223-3619

· 매일 11:00 - 22:00 / 월요일 휴무

· 애견동반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