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나리뷰

요기 물그릇 - 강아지 물그릇 추천

요기물그릇이 새롭게 바뀌었어요!

요기 물그릇 - 요기펫 물그릇, 강아지용품, 강아지 물그릇 추천

 

요기 물그릇은 니나가 2 동안 사용했던 요기펫이라는 브랜드의 물그릇인데요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서 바로 바꿔주었어요!

 물마시고 카메라한번 쳐다봐주는 니나. 우구오구

 

이전 제품은 상판이 플라스틱이었는데 2년째 사용하다 보니  플라스틱 안에 물이 찼는데 분리해서 세척이 어려웠어요. 오랫동안 사용했으니 새로 바꿔주려고 보니 새롭게 디자인이 바뀌었는데, 롭게 바뀐 요기 물그릇은 상판부분이 분리가 될 수 있도록 개선되어 제작되었어요!

우측이 새로워진 물그릇입니다. 사이즈는 동일한데 컬러와 형태가 바뀌었어요. 쇼핑몰 상세페이지 상에서는 이전제품과 컬러가 동일해보였는데, 막상받아보니 약간 채도가 높은 연두색이었어요. 실리콘재질로 바뀌면서 색상이 약간 변경된것같은데 이부분은 약간 아쉬웠어요 ❛ ֊ ❛„

 

사용방법은 물을 채우고 상판을 올리거나 상판을 담아둔 상태로도 물을 채울  있어요물이 채워진  상판을 살짝 눌러주면 가운데 구멍에서 물이 솟아 나오는 구조입니다.

물을 부워주면 상판이 물위로 떠오릅니다.

 물을 넣은상태에서 살짝 눌러주면 가운데 구멍에서 물이 솟아나오는 구조입니다. 가끔 니나가 엄청 목이 마를땐 여기에 발을 얹어놓고..ㅋㅋㅋ 물을 마시기도 합니다.

 

요기 물그릇은 그릇+상판 형태로 중앙의 구멍에서 물이 나오는 형태입니다. 실리콘 상판이 먼지 쌓이는 것을 막아주어서 깨끗한 물을 마실 있고자체 항균력을 가진 제오믹소재로 세균 번식을 억제하고 바이러스 침투율을 저하시킨다고 하네요!

 출처 - 요기펫 스토어팜 상세페이지

 

완전 분리 세척으로 더욱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구조상 내부에 먼지가 들어가지는 않지만, 입을 직접 대고 사용하는 물그릇인 만큼, 매일매일 세척은 필수입니다. 매일매일 세척해서 강아지 친구들이 깨끗하고 안전하게 물을 마실 수 있게 해 주세요!

 


 출처 - 요기펫 스토어팜 상세페이지

 

새롭게 바뀌면서 사이즈가 이렇게 다양해져서 강아지 친구들이 크기에 맞게 이용할수있게되었어요. 300ml 부터 1L까지 4가지 사이즈가있어요. 이중 세번째사이즈를 사용하고 있어요.

 출처 - 요기펫 스토어팜 상세페이지

 

어렵게 포착한 니나가 물마시는 모습. 

 

+TIP 처음사용한다면 달라진 물그릇에 강아지들이 낫설어하는데 실리콘부분에 간식을 올려두거나, 상판을 살짝 눌러서 물이나오는것을 강아지가 알수있게 도와주세요. 강아지 친구들이 금방 익숙해져서 새로운 식기에 적응할거에요! 

 

요기물그릇은 오랫동안 꾸준히 사용하면서 너무 만족스러워서 주변 지인들에게 많이 추천했던 제품인데, 이제는 강아지키우는 지인들이 대부분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해서 포스팅하는데 많은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혹시 강아지 물그릇 어떤걸 쓸까 고민하고 계신다면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٩꒰。•◡•。꒱۶